6월 26일 자로 이사회 사임... "회사와의 이견은 없어"
제네시스 에너지(GENESIS ENERGY L.P., NYSE:GEL)는 제임스 E. 데이비슨(James E. Davison) 이사가 이사회에서 은퇴했다고 2026년 6월 26일(현지시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공시를 통해 밝혔다.공시에 따르면 데이비슨 이사는 제네시스 에너지의 무한책임사원(General Partner)인 제네시스 에너지 LLC(Genesis Energy, LLC)의 이사회 멤버로 활동해 왔다. 그는 6월 26일 이사회에 은퇴 의사를 통보했으며, 사임 효력은 통보 당일인 6월 26일 자로 즉시 발생했다.
회사 측은 데이비슨 이사의 사임 결정이 제네시스 에너지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 등 어떠한 사항에 대해서도 회사와의 이견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고 설명했다.
제네시스 에너지는 미국 델라웨어주 법률에 따라 설립된 합자회사로,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이번 공시는 제네시스 에너지 LLC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이자 최고법률책임자(CLO)인 크리스텐 O. 제술라이티스(Kristen O. Jesulaitis)의 서명으로 제출됐다.
#제네시스에너지 #GEL #제임스E데이비슨 #이사회사임
※ 본 보고서는 AI가 생성한 참고 자료로, 번역 과정 및 기사 작성 과정에서 문맥상 오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투자 판단의 최종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본 자료를 투자 결정의 근거로 단독 활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투자 공시팀 pr@datatooza.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 저작권자 ⓒ 데이터투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