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퀀텀스케이프가 2026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이 회사는 2026년 3월 31일 종료된 분기에 약 1억 7천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으며, 누적 적자는 약 39억 달러에 달한다.
2026년 1분기 동안 연구 및 개발 비용은 8,457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2% 감소했다.일반 관리 비용은 2,460만 달러로, 역시 12% 감소했다.총 운영 비용은 1억 917만 달러로, 12% 감소한 수치다.
이 회사는 2026년 3월 31일 기준으로 현금 및 현금성 자산과 시장성 증권이 약 9억 470만 달러에 달한다.
또한, 퀀텀스케이프는 2024년부터 2025년까지의 기간 동안 1억 3천만 달러의 초기 로열티를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파트너인 파워코와의 협력에 기반하고 있다.
이 회사는 전기차 및 기타 응용 분야를 위한 차세대 고체 상태 리튬 금속 배터리 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 기술이 시장에서의 채택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러나 퀀텀스케이프는 앞으로도 상당한 비용과 지속적인 손실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이 회사는 현재까지 수익을 창출하지 못했으며, 향후 상업화에 대한 불확실성이 존재한다.
또한, 퀀텀스케이프는 2026년 1분기 동안 1,000만 주의 주식을 발행했으며, 이는 자본 조달을 위한 ATM(At-the-Market) 프로그램을 통해 이루어졌다.
이 회사는 앞으로도 연구 개발 및 생산 능력 확장을 위해 추가 자본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원문URL(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1811414/000119312526177161/0001193125-26-177161-index.htm)
데이터투자 공시팀 pr@datatooza.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 저작권자 ⓒ 데이터투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